푸름이네(속초, 양양 그리고 여행)

(양양맛집) 쏠비치 호텔&리조트 엘꼬시네로 뷔페 본문

맛집소개/양양맛집

(양양맛집) 쏠비치 호텔&리조트 엘꼬시네로 뷔페

쿠킹몬스터 2017. 12. 24. 10:00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양양 쏠비치에 위치한 엘꼬시네로 뷔페입니다. 뷔페가 맛집이 될 수 있느냐고 물으신다면... 그렇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제가 알고 있는 한 양양 유일의 프리미엄 뷔페이기도 하고 퀄리티 또한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리스풍으로 지어진 아름다운 건물과 풍경이 일품인 쏠비치 내에 위치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지하 주차장을 포함해서 지상에도 굉장히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 문제에서도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호텔 로비에서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엘꼬시네로 뷔페가 정면에 보입니다.

  그럼 이제 궁금하신 메뉴 사진 나갑니다^^

 정면에 위치한 타원형 테이블인데요. 주방장님 앞으로 광어, 연어, 참치 회와 장어, 새우, 문어, 연어, 유부초밥, 롤이 있고 사진 기준으로 오른쪽에는 셀프로 만드는 우동이, 왼쪽에는 닥새우와 홍합요리가 있습니다.

 정면 타원형 테이블 뒤쪽으로는 파스타와 육류 위주의 요리가 있습니다. 사진 왼쪽은 수프류였는데 브로콜리 수프와 호박죽이 있었습니다.

 입구 바로 오른쪽에 있는 과일과 샐러드&치즈 테이블입니다. 같은 테이블을 오른쪽에서 촬영한 사진과 왼쪽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과일과 샐러드 모두 신선했고 파인애플과 치즈가 특히 맛있었습니다.

 오른쪽 끝에 위치한 테이블이고 보시는 것처럼 튀김(새우, 양파, 은어, 단호박)과 갈비, 너비아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튀김은 일본식으로 굉장히 바삭했고 특히 양파튀김이 맛있었습니다. 갈비도 맛있었는데 원산지는 미국산이었습니다 -_-;;

 두 번째 사진은 요리사 앞에 있는 즉석 쌀국수 테이블입니다. 쌀국수는 셀프로 그릇에 재료를 담으면 주방장이 요리해서 주는 방식인데, 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두 그릇째 흡입했습니다 ㅠ.ㅠ

 입구 바로 왼쪽에 있는 테이블로 간단한 샐러드와 한식이 있습니다. 오른쪽 테이블의 샐러드는 조리되어 있는 반면, 왼쪽 테이블에는 채소와 세 종류의 소스가 따로 놓여 있었습니다.

 한식은 간장게장과 육회, 해파리 요리 등이 있었는데 제가 별로 안좋아 해서 사진을...

 짜잔!! 디저트 사진입니다. 보시는 것만큼 맛있습니다^^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이외에도 커피 머신과 음료 머신, 아이스크림 머신이 준비되어 있었고 피자는 타원형 테이블에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제가 먹은 것들입니다.

 

 가격은 세금 포함하여 성인 1인당 49,500원이었고, 어린이(초등학생)는 27,500원, 유아(37개월~미취학아동)는 16,500원입니다. 예약은 전화(033-670-3720)로 가능하며 오후 6시와 6시 30분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운영시간은 오후 9시까지입니다.

 인터넷 검색하시면 티켓을 조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으니, 꼭 구매 후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저희도 G9에서 42,720원에 구입했고, 계산하실 때 카운터에서 휴대폰 뒷자리 4개 말씀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계속 바뀐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사진은 6월 15일 자 메뉴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양양맛집 쏠비치 엘꼬시네로 뷔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