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름이네(속초, 양양 그리고 여행)

(리뷰) 투썸플레이스 초콜릿 케이크, 기프트 박스 본문

푸름이네 일상

(리뷰) 투썸플레이스 초콜릿 케이크, 기프트 박스

쿠킹몬스터 2018. 3. 11. 08:00

 지난 목요일은 제 블로그에서 유일하게 고정 출연을 하고 있는 딸아이의 6번째 생일이었습니다. 평소에도 초콜릿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생일 케이크 역시 초콜릿 케이크를 먹으려고 했는데요. 고맙게도 사촌 처제가 조카를 위해 투썸플레이스 기프트콘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속초교동점은 대우아파트 맞은편, 현대자동차 대리점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신축 건물이라서 외관도 깨끗하고 실내도 굉장히 넓습니다. 또, 건물 뒤편에 넓은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차량으로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카운터에 있는 케이크 매대의 모습인데요. 알록달록 예쁘게 꾸며진 다양한 케이크가 정말 많았습니다. 저희는 평소에도 딸아이를 위해 조각 케이크를 사러 투썸플레이스를 종종 방문하는 편인데요. 
 집 근처에 있는 파리바게*나 뚜레주*에서는 아쉽게도 케이크를 조각으로 판매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간식으로 먹기에 한 판은 너무 많기도 하고 먹다 보면 질리기도 하죠. 물론, 가격도 부담스럽고요.

스티커 이미지

 초콜릿 케이크가 맛있기는 하지만 당분이 너무 높아서 평소에는 치즈가 들어있는 케이크를 주로 사는 편인데요. 오늘은 딸아이 생일이니만큼 딸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초콜릿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초콜릿 케이크 이름은 기프트 박스인데요. 케이크 매대 제일 하단 중앙에 있는 딸기와 체리가 가득 올려져 있는 빨간 리본의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참고로 가격은 33,000원입니다.

 주문을 마치고 기대에 차 있는 딸아이의 모습이고요.

 초콜릿 케이크를 받고 포효(?) 하고 있는 딸아이의 모습입니다.

 짜잔!! 집에서 열어보니 데커레이션이 정말 예뻤는데요. 딸기와 앵두(?), 블루베리가 가득 올려져 있습니다. 크기는 20cm X 20cm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예쁜 초도 6개 꽂고 생일 축하 노래도 불렀습니다.

스티커 이미지

 그리고 드디어 케이크를 커팅 했는데요. 잘린 단면도 정말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초콜릿 빵과 빵 사이에는 딸기 치즈크림이 듬뿍 발라져 있었고요. 빵 안에도 초코크런치가 들어있어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겉에 둘려있는 초콜릿 빵은 스펀지케이크 느낌이 났고 안에 있는 초콜릿 빵은 촉촉했습니다.

 아쉬웠던 것은 데커레이션 중에서 딸기는 괜찮았지만 앵두(?)와 블루베리는 굉장히 시큼해서 그냥 먹을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스티커 이미지

 하지만 전반적으로 굉장히 맛있는 초코케이크였고요. 딸아이는 물론, 저희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투썸플레이스 초코케이크, 기프트 박스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