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름이네(속초, 양양 그리고 여행)

(홍콩맛집) 홍콩 로컬 맛집 브런치 카페 Eos 본문

그리고 여행/홍콩여행

(홍콩맛집) 홍콩 로컬 맛집 브런치 카페 Eos

쿠킹몬스터 2017. 12. 20. 15:28

 오늘 소개해 드릴 홍콩맛집은 현지인들의 로컬맛집 브런치 Cafe Eos입니다. Cafe Eos는 지하철을 타고 틴 하우(Tin Hau) 역에서 내려서 좌회전 한 후, King's Road를 따라가다가 첫 번째 갈림길에서 내려가면 보이는 Park View Mansion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가게는 작지만 간판과 입구가 이국적이고 예쁘게 생겨서 한눈에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오전 9시쯤이었는데요. 저희보다 먼저 온 손님이 식사를 거의 다 마친 것을 보면 오픈 시간이 상당히 빠른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아침식사 됩니다." 식당 느낌이랄까^^;;

스티커 이미지

 입구에는 영국식 아침식사라는 문구와 함께 메뉴 사진이 붙어 있는데요. 피자와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등의 음식이 대부분입니다.

 실내공간은 홍콩답게(?) 좁았는데요. 4인 테이블이 양쪽에 2개씩 있습니다. 사진은 주방의 모습인데 저 좁은 공간에서 두 명이 요리를 합니다. 주방 여기저기 Homemade와 Healthy를 굉장히 강조해 놓았습니다.

 메뉴판은 테이블 위에 있는데요. Homemade와 Healthy를 강조하더니 가격도 역시 비싼 편이었습니다. 저희는 A와 C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모든 메뉴에는 오렌지 주스와 커피 중 하나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고풍스러운(?) 커피와 바게트가 먼저 나왔고요.

 다음으로 C 세트인 버섯 오믈렛과 구운 콩, 토마토가 나왔습니다. 일단, 토마토가 굉장히 신선했고요. 오믈렛은 밖으로 버섯이 튀어나올 만큼 재료를 아끼지 않았고 간도 적당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아이와 나눠 먹었는데도 충분히 포만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A 세트인 수제 소시지와 햄, 계란 프라이와 구운 콩인데요. 의외로 수제 소시지가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햄도 조금 짠 것만 빼면 훌륭했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총 금액은 부가세 10% 포함하여 HK$169, 우리 돈으로 25,000원 정도였고요. 아침식사로는 조금 부담스러운 금액이었지만 분위기도 좋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음식 맛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외국인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습니다만^^;; 
 그럼 이상으로 홍콩 현지인들의 로컬맛집 브런치 Cafe Eos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